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 고객지원 > 에인에이소식

2017년 대구시니어산업 박람회 참가 2017.10.23
작성자 | AinA 조회 | 264 



노인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시니어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2017년 대구시니어산업 박람회가 10.20~23일 대구 엑스코에서 3일간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대구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10개국 만여명의 참관객들이 방문하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에인에이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 공동부스로 참가하여 스마트론과 듀오레SUN을 전시하였으며, 관람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뇌연구원의 알파고와 대결 등 치매예방습관 교육, 마음톡톡부스에는 정신건강, 스트레스, 피로도 검사 및 청력검사 등 시니어 전문 체험공간이 많아 볼꺼리을 제공하였던 전시회였습니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기념사에서“이번 시니어산업박람회를 통해서 우리 어르신들이 건강해져서 좋고, 우리 지역은 시니어산업을 미래성장산업으로 도전해서 좋다”며 “앞으로 한중일 3국의 고령화로 2035년에는 세계 65세 인구의 30%가 동북아 3국에 거주하는 등 앞으로 시니어산업의 글로벌 테스트베드로 대구가 앞장서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에인에이는 시니어들의 건강을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여 시니어산업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