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 고객지원 > 에인에이소식

2018 한국의 사회공헌대상 수상 2018.04.25
작성자 | AinA 조회 | 354 



4월 24일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2018 한국의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더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 날 사회의 상생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기업과 기관(총 28곳)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에인에이는 '기부문화정착'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국의 사회공헌대상은 기업과 사회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사회적 책임경영을 통해 함께하는 가치를 행동으로 보여 준 모범적인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여 주는 상입니다. 학계·업계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해 500개의 기업 및 단체 후보를 선정하고, 응모 안내서 발송과 공고를 통해 응모사의 공적서를 접수한 다음, 학계 및 업계 전문가들로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미리 선정된 평가지표(최고경영자의 사회공헌 비전 전략 철학, 사회공헌활동의 우수성, 사회공헌 기여와 성과)에 따라 55개의 최종 후보기업 및 단체를 선발한 뒤 서류심사와 최종 심의를 통하여 28개의 기업 및 기관이 선정되었습니다.


시상식에는 장채환 부사장과 국내영업부 한원희 이사, 기업부설연구소 황성훈 소장, 국내영업부 한재형 부장 총 4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장채환 부사장은 수상식 에서

"기업에서의 기부문화를 정착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앞으로 이런 활동들이 한곳에 치우침이 없도록 모든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겠다"며 소감을 피력하였습니다.


에인에이는 그동안 기업의 기부문화의 정착을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해왔습니다. 2015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결연하여 직장인 나눔 캠페인 ‘나눔으로 함께 하는 일터’에 참여하고 있으며, 전 임직원의 급여의 일부분을 기부하여 조성된 기금으로 대구지역 소외계층들의 의료비 및 생계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CRM(Cause-Related Marketing)협약을 체결하고, 에인에이에서 판매되는 주력제품 ‘스마트론’에 사랑의 열매를 달고, 판매하고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분을 소외된 노인복지기금 및 노인의료비 지원사업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에인에이는 오늘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이러한 활동을 계속 승화 발전시켜 직원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주고, 진정성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여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성원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