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 고객지원 > 에인에이소식

2019 아태 안티에이징 코스 출품 2018.11.26
작성자 | AinA 조회 | 100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아태안티에이징학회와 대구컨벤션뷰가 공동 주관하는 '2018 제1회 아·태 안티에이징코스'가 11. 23.(금)부터 25.(일)까지 엑스코 및 관련 지역 병원에서 17개국 100여명이 넘는 외국 의사 및 병원 관계자가 참가하는 가운데 전국 최초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메디시티 대구의 산업적 강점과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해외 의료인 연수를 실시하고 이를 통한 대구의 5대 신성장 산업 중 하나인 의료산업의 해외 진출, 의료관광객 유치 및 의료한류 조성을 위해 개최되었습니다.


피부과, 성형외과, 모발이식, 치과의 4개 전공별로 개최되며, 참가하는 해외 의료인은 중국을 비롯해 등 총 17개국 100명이 참가하여 큰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에인에이는 프리미엄부스로 참가하여 에인에이가 전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스마트론, 듀오레썬, 듀오레네오, 딥브라이트젤, 펄스트론 플러스등의 제품을 출품하여 각 국의 의사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지난해 고령사회 진입 및 2026년엔 초고령사회 진입을 목전에 둔 우리나라에서도 안티에이징산업, 즉 항노화산업은 의학,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식품산업을 아우르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가 국제사회에 에인에이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에인에이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며, 대구뿐만 아니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