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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스토리

  • Nature

    ‘상수리나무’에서
    해답을 찾다

    에인에이 김승태 명예회장은 어느 날 손가락 관절염을 앓고 있는 70대 할머니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1년 뒤, 이 할머니의 관절염이 마치 씻은 듯이 완전히 사라지는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 불가사의한 회복의 원인을 추적한 끝에, 할머니가 매일 등산을 하며 상수리나무에 손을 이리저리 두드리는 반복적인 행동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 행동이 자연 치유의 단서가 될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자연이 가진 에너지를 대체의학과 접목시킬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자연의 펄스 에너지를 과학적으로 접근하고, 이를 학문으로 발전시키는 데 힘쓰게 되었습니다.

  • First

    ‘펄스파동’의
    개념을 정립하다

    자연의 리듬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끝에, 저주파 기반의 주파수를 체계적으로 분류∙정리하여 인체의 반사구 중 하나인 발에 적용하는 기술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의 펄스파동 의료기기인 ‘펄스트론 SS-2000’이 탄생하였습니다.

    이 의료기기는 한국한의학정보학회지 2004년 12월호에 「당뇨병 환자에 대한 저주파 치료기를 이용한 족부 반사구 자극의 임상연구」라는 제목의 논문으로 소개되어, 학계의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 논문을 통해 처음으로 ‘펄스파동’이라는 용어가 학문적으로 제시되었으며, 이후 펄스파동을 구현하는 저주파펄스 기술은 에인에이의 대표적인 핵심기술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 Start

    ‘100세 시대’를 위한
    질병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다

    제57회 국정과제회의(대통령 주재 장·차관급 회의)에 민간기업 대표로 참석하여, 100세 시대를 맞아 질병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생활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헬스케어 연구·개발을 제안하며, 관련 산업에 대한 지원과 더불어 100세 시대를 대비한 미래 전략 구축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이날 회의는 에인에이 창립의 모태가 되었습니다.

  • Jump

    메디시티 대구로
    본사를 이전하다

    메디시티 대구는 헬스케어 산업의 육성과 발전을 통해 의료 인프라를 성장동력으로 삼는 우리나라 최고의 의료 도시입니다. 당사는 이러한 환경을 바탕으로 전략적으로 대구 이전을 결정했으며, 2010년 서울에서 대구로 본사를 이전하였습니다.

    이를 계기로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었으며, 이후 대구 스타기업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정부 연구기관과 공동 R&D를 진행하며 연구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 Best

    신개념 헬스케어 의료기기
    ‘스마트론’을 개발하다

    정부 R&D 개발사업을 통해 저주파펄스 기술과 LED광테라피를 접목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병원에서만 사용하던 의료 장비를 가정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개인용 토탈 헬스케어 기기 ‘스마트론’을 출시하였습니다.

  • Prime

    스마트론의 기술력으로
    전세계를 사로잡다

    서울국제발명전시회 금상, 말레이시아 국제발명전시회 금상, 대만 발명진흥협회 특별상 등 각종 상을 수상하였고, 그 공로로 발명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 Future

    대한민국 의료사업의 신중심
    Medivalley로 진출하다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에는 총 4조 6천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되었으며, 103만㎡ 부지에 신약 개발, 첨단 의료기기 개발, 임상시험센터 등 핵심 연구시설이 구축되었습니다. 또한, 정부 출연 연구기관과 의료 기업·연구소가 지속적으로 유치되고 있습니다. 에인에이는 2017년 11월 신사옥으로 이전하였으며, 제품 경쟁력과 연구 인프라를 강화하며 최고의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Vision

    AI 시대, 헬스케어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가다

    에인에이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기술을 융합하여, 맞춤형 셀프메디케이션 솔루션을 구현할 헬스케어 기기를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스스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최고 중의 최고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로의 새로운 이미지 형성을 위해 제작된 CI는
에인에이의 기본정신과 인류의 건강을 책임지는 에인에이의 기업의지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워드마크WORD MARK

알파벳 중 맨 첫글자인 A와 人(사람 인)자를 기본으로 디자인하여 사람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기업의 인본주의 철학을 반영하여 표현한 워드마크입니다. AINA는 A중의 A, 최고중의 최고라는 뜻과 사람으로 세계에서 으뜸가는 회사를 만든다
라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브랜드컬러BRAND COLOR

Vemilion Red는 생명의 생장과 그 유기적인 역할을 촉진하는 태양의 색으로서 확산, 팽창을 의미하는 진보의 색입니다.
특히 따뜻한 Red는 타오르는 불꽃과도 같아서 브랜드 철학의 인본, 즉 사람에게 생의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역할과 그를 상징하는 색채이미지에 가장 역점을 두어 정하였습니다.

주색
AinA RED

PANTONE Warm Red C

C0 M75 Y90 K0
R242 G102 B49

AinA GRAY

PANTONE Cool Gray 9C

C0 M1 Y0 K51
R145 G145 B149

Color Usage
  • White

  • Black C

  • Dark Gray

  • Light Gray

  • Gold

Misson

에인에이의 기술과 인류를 건강하게 만드는 것
핵심가치
  • 정직

    Honesty

    어떠한 경우든 정직하게 말하며,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한다.

  • 단순화

    Simple

    다양한 의견을 모아서 단순화하고
    명확하게 결론 내린다.

  • 신속

    Speed

    실패를 두려워 말고,
    강인한 도전정신으로 신속하게 실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