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 고객지원 > 에인에이소식

에인에이 신사옥 준공식 및 창립기념행사 개최 2017.11.03
작성자 | AinA 조회 | 316 


2017년 11월 1일 동구 혁신도시 의료 R&D지구에 건립된 에인에이 신사옥에서 준공식 및 창립12주년 기념행사가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준공식 행사에는 대구광역시 미래산업추진본부 홍석준 본부장, (재)대구테크노파크 바이오헬스 융합센터 조희준 센터장을 포함한 내빈, 해외 법인장과 주재원, 본사 임직원, 건설관계자등 약 10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초심으로' 입니다. 에인에이 숙원사업인 신사옥 준공이 이루어진 지금 에인에이가 창립되었던 그 때 그 초심을 잊지 않고, 우리의 마음을 다시 점검해서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준공기념사에서 김현철 대표이사는 중요한 과업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세 가지 마음이 필요하다며 첫째는 초심, 둘째는 열심, 그리고 셋째는 뒷심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세가지 마음 중 제일 중요한 마음이 초심이다, 그 이유는 초심 속에 열심과 뒷심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초심에서 열심이 나오고, 초심을 잃지 않을 때 뒷심도 나오기 때문이다." 며
신사옥 준공에 맞추어 전 임직원들이 마음가짐을 처음에 다짐했던 그 마음으로 돌아가자고 준공식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신사옥 1층 입구에서 내빈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컷팅식을 마친 후 행사장으로 이동하여 감사패 전달식, 최우수 임직원 표창, 최우수해외법인 및 국내지점 시상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감사패는 신사옥 준공에 한결같은 열정으로 노력한 본사 김성수 상무, 지디종합건설 김태호 대표, 엘브로스 건축사무소 임정민 소장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최우수 직원은 국내영업부 강지영사원, 최우수 관리자상은 기업부설연구소 최성운 차장, 최우수임원상은 박준형이사가 수상하였습니다. 최우수법인상은 에인에이 필리핀 허광범 법인장, 최우수지점상은 영도지점 이미숙 지점장이 수상하였습니다. 모든 행사를 마치고, 식사 후 축하공연과 어울림 한마당이 펼쳐졌고, 이 날 준공식 및 창립기념행사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에인에이는 신사옥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생산능력과 연구공간을 활용하여 고객감동의 시대를 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00년 가는 기업으로 도약하는 에인에이의 미래에 많은 격려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