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 고객지원 > FAQ

스마트론을 구입하고자 하는데 가격은 얼마인가요?

스마트론은 본체 이외에도 다양한 신체 부위에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선택사항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고객센터 1566-9824로 전화하셔서 내선 1(국내영업부)를 연결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의 무상 A/S기간은 구입 후 몇 년인가요?

에인에이의 모든 제품은 소비자보호규정에 의거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은 품질보증서에 기재된 제품구입일로부터 1년동안 무료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대리점을 개설하고 싶습니다.

에인에이는 신규사업자들의 대리점 개설에 다양한 지원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국내영업부 (1566-9824 내선1)로 문의바랍니다.

해외대리점이나 총판을 개설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해외사업부 (1566-9824 내선1)로 문의바랍니다.

온라인 상담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지원의 CONTACT US란을 이용하셔서 연락처와 질문을 남겨주시면

이메일이나 유/무선번호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전원플러그의 접속상태 확인해주시고, 본체 뒤편의 메인 전원스위치가 ON에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복부패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사용설명서에 기재된 순서별로 결합하였는지 확인하시고, 사용하고자 하는 패드가 본체의 커넥터에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손봉과 발판의 저주파가 약하게 느껴집니다
피부가 매우 건조 할시 센서의 작동이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 손봉,발판에 사용부위가 밀착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복부벨트 사용시 따끔거립니다.
전도성 실리콘에 이물질이 묻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전용젤을 충분히 발라 주십시오.
복부벨트 사용중 LED가 꺼집니다.
먼저 3분 점등 후 30초 꺼지는 현상을 체크해주십시오. 사용시 심하게 굽히거나 충격을 가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리모컨작동이 안됩니다.

다른 제품의 리모컨이 본 제품 리모컨 수신부에 가까이 위치할 경우 오작동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시고,

같은 증상이 반복될 시 수은건전지 교체를 하여 주십시오.

스마트론 전원코드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디서 구입하나요?
컴퓨터 전원 연결선과 동일한 제품이므로 가까운 전자제품 판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듀오레네오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젤, 액체성분, 오일(기름성분)류의 화장품을 과하게 사용 시 기기안에 유입이 되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제품 개봉시에는 반드시 풀충전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반드시 풀충전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듀오레 네오의 충전이 잘 되지 않습니다.
종종 타사 충전기를 사용하여 제품에 손상을 주는 경우가 있으니 전용 충전기 사용을 권장합니다. 
멀티탭을 이용하여 충전시, 일반 콘센트보다 충전되는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본체에 과한 충격이 가해졌을 경우 충전지 접속부 탈락으로 충전이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스마트이케어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충전여부를 확인해 주시고, 풀충전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스마트이케어 칫솔모에 LED가 켜지지 않습니다.

충전배터리 방전 시 BLUE LED가 먼저 꺼지므로 충전 후 다시 테스트하여 주십시오

스마트이케어 칫솔모 교체시기는 언제가 좋은가요?

하루 3회 사용시 3개월 주기로 교체 또는 칫솔모가 마모됐다고 판단시 교체를 권장합니다.

국내대리점을 개설하고 싶습니다.

에인에이는 신규사업자들의 대리점 개설에 다양한 지원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국내영업부 (1566-9824 내선1)로 문의바랍니다.

해외대리점이나 총판을 개설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해외사업부 (1566-9824 내선1)로 문의바랍니다.

온라인 상담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지원의 CONTACT US란을 이용하셔서 연락처와 질문을 남겨주시면

이메일이나 유/무선번호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스마트론을 구입하고자 하는데 가격은 얼마인가요?

스마트론은 본체 이외에도 다양한 신체 부위에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선택사항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고객센터 1566-9824로 전화하셔서 내선 1(국내영업부)를 연결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론 전원코드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디서 구입하나요?
컴퓨터 전원 연결선과 동일한 제품이므로 가까운 전자제품 판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이케어 칫솔모 교체시기는 언제가 좋은가요?

하루 3회 사용시 3개월 주기로 교체 또는 칫솔모가 마모됐다고 판단시 교체를 권장합니다.

제품의 무상 A/S기간은 구입 후 몇 년인가요?

에인에이의 모든 제품은 소비자보호규정에 의거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은 품질보증서에 기재된 제품구입일로부터 1년동안 무료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전원플러그의 접속상태 확인해주시고, 본체 뒤편의 메인 전원스위치가 ON에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복부패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사용설명서에 기재된 순서별로 결합하였는지 확인하시고, 사용하고자 하는 패드가 본체의 커넥터에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손봉과 발판의 저주파가 약하게 느껴집니다
피부가 매우 건조 할시 센서의 작동이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 손봉,발판에 사용부위가 밀착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복부벨트 사용시 따끔거립니다.
전도성 실리콘에 이물질이 묻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전용젤을 충분히 발라 주십시오.
복부벨트 사용중 LED가 꺼집니다.
먼저 3분 점등 후 30초 꺼지는 현상을 체크해주십시오. 사용시 심하게 굽히거나 충격을 가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리모컨작동이 안됩니다.

다른 제품의 리모컨이 본 제품 리모컨 수신부에 가까이 위치할 경우 오작동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시고,

같은 증상이 반복될 시 수은건전지 교체를 하여 주십시오.

듀오레 네오의 충전이 잘 되지 않습니다.
종종 타사 충전기를 사용하여 제품에 손상을 주는 경우가 있으니 전용 충전기 사용을 권장합니다. 
멀티탭을 이용하여 충전시, 일반 콘센트보다 충전되는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본체에 과한 충격이 가해졌을 경우 충전지 접속부 탈락으로 충전이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스마트이케어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충전여부를 확인해 주시고, 풀충전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스마트이케어 칫솔모에 LED가 켜지지 않습니다.

충전배터리 방전 시 BLUE LED가 먼저 꺼지므로 충전 후 다시 테스트하여 주십시오

검색폼